> 고객지원 > FAQ

FAQ

교정기술원(주)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
 교정에 어느 정도 기간이 소요되나요?
 접수할 때 무엇을 가져가야 합니까?
 교정진행 현황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?
 소급비가 무엇입니까?
 접수증을 분실하였는데, 장비를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?
 교정성적서에 나와 있는 측정불확도(Uncertainty)는 무엇인가요?
 교정가능품목 문의 / 견적신청은 어떻게 합니까?
 교정 수수료를 카드로 결재 할 수 있습니까?
 SICT가 발행한 교정성적서는 공인으로 인정이 됩니까?
 근무시간 / 휴무일은 어떻게 됩니까?
 택배를 이용하려면?
 교정신청서는 어떻게 작성해야 합니까?
 교정이 완료되었다는데, 그 다음에 어떻게 해야됩니까?
 교정수수료 송금은 어디로 해야 합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