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교정업무절차 > 택배교정

택배교정

교정기술원(주)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
택배접수는 교정대상 계측기를 택배를 이용하여 교정을 신청하는 절차입니다.
 
 

교정상담 및 견적요청
견적요청 메뉴에서 견적요청 후 수신한 교정비용 견적서의 견적 담당자와 상담
 

계측기 택배 발송
  • 운송도중 파손의 우려가 없는 장비에 한하여 계측기를 안전하게 포장 후 계측기와 발송시 첨부물을 함께 동봉하여 택배 발송합니다.
  • 발송시 첨부물 : 교정신청서, 담당자 명함, 최초거래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
  • 교정신청서(아래 첨부자료중 사용가능한 소프트웨어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)
 
교정신청서 및 관련서류 다운로드
신청서[엑셀]   신청서[한글]   신청서 작성법 샘플
 
사업자등록증   통장사본   차기교정일 표기안내
 

택배접수 확인
택배발송 1 ~ 2 일 후 문자수신 확인, 고객용 홈페이지에서 조회, 전화(031-379-5116)로 확인
 

교정완료 확인
계측기의 교정완료 확인은 고객용 홈페이지에서 조회 하거나 전화( 031-379-5114 )로 확인
 

교정비용 확인 및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
※ 교정수수료는 교정완료된 계측기에 한하여 부가되며 불량으로 반송된 계측기는 제외
세금계산서 담당자 : 김소라 사원 Tel. 031-379-5186, E-mail : sora.kim@@sict.co.kr
 

교정수수료 입금
세금계산서의 교정비용을 우리은행 [ 계좌번호 : 304-069515-13-101 ] 으로 입금
 

계측기 인수/교정성적서 인수
교정수수료 입금 후 계측기 / 교정성적서 등을 택배 발송해 드립니다.
 
택배 담당자 : 박상혁 대리 Tel. 031-379-5116, E-mail : sanghyeok.park@sict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