택배교정
교정기술원(주)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택배접수는 교정대상 계측기를 택배를 이용하여 교정을 신청하는 절차입니다. | ||||
교정상담 및 견적요청 |
||||
견적요청 메뉴에서 견적요청 후 수신한 교정비용 견적서의 견적 담당자와 상담 | ||||
계측기 택배 발송 |
||||
|
||||
교정신청서 및 관련서류 다운로드 | ||||
신청서[엑셀] 신청서[한글] 신청서 작성법 샘플 | ||||
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차기교정일 표기안내 | ||||
택배접수 확인 |
||||
택배발송 1 ~ 2 일 후 문자수신 확인, 고객용 홈페이지에서 조회, 전화(031-379-5116)로 확인 | ||||
교정완료 확인 |
||||
계측기의 교정완료 확인은 고객용 홈페이지에서 조회 하거나 전화( 031-379-5114 )로 확인 | ||||
교정비용 확인 및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 |
||||
※ 교정수수료는 교정완료된 계측기에 한하여 부가되며 불량으로 반송된 계측기는 제외 | ||||
|
||||
교정수수료 입금 |
||||
세금계산서의 교정비용을 우리은행 [ 계좌번호 : 304-069515-13-101 ] 으로 입금 | ||||
계측기 인수/교정성적서 인수 |
||||
교정수수료 입금 후 계측기 / 교정성적서 등을 택배 발송해 드립니다. | ||||
|